열매이야기2013. 1. 11. 11:40

제가 미리 준비한 출산 준비물입니다^^

제일 먼저 도착한 아기띠



유리 젖병



수유패드와 모유저장팩



배냇저고리



내복과 겉싸개



면봉



속싸개



손톱깍이, 양말, 손수건, 방수요



젖병집게, 젖병솔



일회용 기저귀



체온계


이 밖에도 천기저귀, 유모차 준비했어요 ㅎ

아직도 아기로션, 샴푸&바스, 비누, 물티슈를 더 준비해야 합니다;;

제 남은 준비물은 수유복과 세면도구? 등 인것 같네요.


결혼식 준비만큼은 아니지만 챙길 것이 참 많네요 ㅎㅎ;;


Posted by mslor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