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스런 수아2014. 5. 6. 19:11

수아가 첫 어린이날을 맞이했네요 ㅎㅎ

다행이 아직 암 것도 몰라요 ㅎㅎ

그래도 그냥 지나가기는 그래서 대전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^^





하지만 수아는 동물에는 별 관심이 없었습니다;;;

지나가는 아이들이 들고 있는 풍선과 그 아이들이 들고 있는 비눗방울 기계(?)에서 나오는 비눗방울을 열심히 잡으려고 했답니다 ㅎㅎ






그래도 나들이를 다녀왔다는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ㅎㅎ






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전민동 메밀촌에서 메밀수제비, 메밀냉국수와 메밀 만두를 먹었습니다.

맛있게 먹었네요 ㅎㅎ




수아는 피곤했는지 집에 오자마자 꿈나라네요~

수아야~ 내년 어린이날을 기약하자꾸나^^

사랑해 내딸^^

Posted by mslord